FAQ 자주 물으시는 질문
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카트(마트)모양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 화면 (주문 및 결제창)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.
특별히 제작한 플라워 박스에 넣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꽃이 상하지 않도록 물처리 및 상황에 따라 아이스팩 등 정성을 다해 포장하여 배송합니다.
분실 및 파손 우려가 있기 때문에 같이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.
양해 부탁드립니다.
되도록 직접 사이트 방문 후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결제 시스템상 주문 누락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이 맞지 않아 생기는 문제입니다.
원모먼트 홈페이지는 IE 버전 10 또는 11,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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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톡 (@원모먼트) 또는 대표이메일(captain@1moment.co.kr)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주문 취소/변경은 콜센터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.
02-512-8180 로 연락 주세요.
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매일 물을 갈아주셔야 합니다.
깨끗한 물로 교체해 주시면서 줄기 끝도 조금씩 잘라주세요.
많이 상한 잎들은 정리하고 즐겨주시면 됩니다.
동봉해드린 보존재를 함께 넣어주시면 꽃의 활기가 더욱 오래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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